본문 바로가기
일본/_일상

도쿄입국관리국 (東京入国管理局) 가는 길~~~

by 혼자노는중 2021. 4. 9.
반응형

① 퇴사를 하였다

② 비자를 변경한다

③ 비자를 갱신한다

등등 수많은 이유로 입국관리국은 일본에 거주 중인 외국인은 한번 쯤은 필수적으로 가게 되는 것 같은데요. 

저도 이번에 퇴사 신고건으로 도쿄에 있는 동경입국관리국에 가게 되었습니다.

 

그럼 출입국재류관리국을 가는 과정을 소개해드릴게요 ~~~!!

 

시나가와 중앙개찰구(品川駅中央改札)

시나가와역의 중앙개찰구를 나오면 ~~ 서쪽출구, 동쪽출구로 나뉘어져있어요

거기서 동쪽출구로 가야해요,

동쪽 출구 모르겠다! 하시면

 

시나가와 동쪽 출구 가는 길

이렇게 터널 같은 곳 방향으로 걸어가시면 여기가 동쪽 출구!

자~~ 계속 쭉 가요

쭉 가서 바깥 세상을 마주하는 순간!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

 

터널을 지나 밖으로 나온 후 왼쪽을 바라봤을 때 광경

저기 왼쪽에 꽃가게가 보이는 군요! ㅋㅋ

제가 시나가와에서 일하면서 항상 이곳을 지나쳤는데, 오늘은 다른 이유/시간으로 지나가게 되니 느낌이 새롭네요ㅎ 뭐 그렇다구요...

일단 쭉 간 후 오른쪽으로 꺽고 왼쪽으로 꺽고!

 

도쿄입국관리국앞(東京入国管理局前) 이라는 표시가 보이네요.

제가 잘 가고 있는 것 같아서 안심이 되었습니다. 제가 일본와서 특히 신주쿠(新宿)에서 길을 잃어버린 적이 많아서 항상 표지판을 찾아다니며 길을  찾고 있습니다 ㅠㅠㅠ

위의 사진의 표지판을 따라가서 끝에서 가장 가까운 왼쪽 계단을 이용하여 내려오시면~

 

도쿄입국관리국앞(東京入国管理局前)으로 가는 버스가 있는 버스정류장

짜잔 버스 정류장!! 이 나옵니다

위의 사진에 보이는 검은색 99번 버스를 타고 출입국관리국앞 정류장에서 내리면 되는데, 버스에 타고 있는 사람들이 우르르 내리는 곳이 출입국관리국앞 정류장입니다. 완전히 바로 앞에 내려주기 때문에 버스 내린 후 길 찾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! 

집에 갈때는 내린 정류장의 바로 건너편 정류장을 이용하면 다시 시나가와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:) 

 

구글맵을 보며 길을 찾은 오늘의 한줄 평.

- 구글맵은 완벽하지 않다.

 

 

+ 도쿄출입국재류관리국 위치

〒108-8255 東京都港区港南5丁目5−30

 

반응형

댓글